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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수별로 자세한 내용을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종합 조회 그래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Q. 사실과 다른 리뷰가 올라왔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A. 해당 블로거의 닉네임+전화번호 뒷자리(4자리)를 디너의여왕으로 전화 주시면 해당 블로거와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Q. 리뷰에 스폰서배너가 꼭 들어가야 되나요?
A.
네, 반드시 들어가야합니다.
스폰서 배너를 게시하지 않거나 리뷰 작성 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디너의여왕/택배의여왕, 광고주, 체험단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 2014.07)
Q. 제공되는 메뉴 이외 음식을 주문했는데 나머지 차액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체험시 제공 내용(비용) 외 추가 비용 발생한 경우, 추가 비용은 체험단(블로거) 부담입니다. 추가 비용 요청하시면 됩니다.
Q. 체험 기간 내 블로거 방문이 어려운 경우, 체험 기간 연장해줘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업체(광고주) 권한으로 가능합니다. 단, 기간 연장은 최대 7일까지 가능합니다.
연장 일정은 블로거와 업체 사장님께서 조율 후 카카오톡 디너의여왕으로 알려주세요.
Q. 블로거 리뷰 등록이 늦어지고 있어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나요?
A.
리뷰 마감일 이후, 최대 7일 이내, 리뷰가 게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블로거에 패널티 및 음식비용 청구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뷰 마감일 이후 7일)
Q. 체험기간 중 체험신청 블로거가 정원에 차지 않는 경우?
A. 간혹 블로거들이 개인 사정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결원은 다음 회차 모집 인원에 포함(이월) 진행되거나 마지막 회차 혹은 추가 회차를 진행해서라도 계약된 인원수는 보장해 드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체험단 진행하면서 겪으셨던 불편사항이나 다음 체험에서 바라는 점을 적어주세요.
광고주 의견을 반영해서 더 나은 캠페인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